본문내용 바로가기

contact us

규원테크, 신제품 브랜드명 ‘땡큐’2014-04-28
관리자

[투데이에너지 강은철 기자] 세계 최초로 하이브리드 펠릿보일러를 출시하고 국내·외시장 공략에 나선 규원테크(대표 김규원)가 제품브랜드네임을 ‘땡큐(than-Q)’로 정했다.

[콘셉트는 친환경제품이라서 ‘땡큐’, 연료비를 획기적으로 절약해줘서 ‘땡큐’ 설치공간이 경제적이고 버튼 하나로 펠릿보일러와 기름보일러로 자동 변신하는 제품이라 ‘땡큐’ 등이다. 특히 제품을 구입해주셔서 고객님께 ‘땡큐’, 여러가지로 고맙고 감사하다는 뜻으로 브랜드명을 ‘땡큐’로 정했다.

[24일부터 4일간 일산 KINTEX서 열리는 MBC건축박람회를 통해 첫 선을 보이는 규원테크의 ‘하이브리드 펠릿보일러’는 신재생연료인 펠릿보일러와 기름 또는 가스보일러를 겸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펠릿보일러와 기름보일러의 장점을 모두 갖춘 세계 최초 개발품이다.

[2대의 엔진(버너)이 장착된 하이브리드 펠릿보일러로 평소에는 친환경적이고 연료비가 기름 또는 가스보일러대비 40% 이상 절약이 가능한 펠릿보일러모드로 가동을 하다가 연료가 떨어지거나 이상발생 시 기름보일러모드로 자동으로 전환, 가동된다.

[규원테크의 관계자는 “오랜 개발과정을 거쳐 출시하는 하이브리드 펠릿보일러는 모든 제어기능이 전자동이며 가스보일러 이상의 여러 가지 안전장치가 내장됐다”라며 “특히 정부과제를 통한 신기술이 적용돼 97.7%(저위발열량 기준)라는 공인성적을 취득한 초고효율제품”이라고 강조했다.

[이 관계자는 특히 “전열면 자동청소장치와 화격자 자동청소장치가 구비돼 있어 사용이 편리하며 특수점화히터가 장착돼 30초내 점화가 되는 신기술도 적용했다”라며 “기름버너나 펠릿버너 중 1개의 엔진이 고장나도 가동이 되는 기능이 있어 편리하고 하나의 룸콘트롤에서 난방, 온수 등 모든 제어가 가능하다”고 밝혔다.

투데이에너지 - 2014.04.24

파일

리스트